120W로 20분만에 완충⚡⚡샤오미 미 10 울트라 개봉기 [4K]

2020. 09. 24.
199 347 조회수

- 자세한 사진은 bit.ly/362jiP1
- 샤오미의 울트라, 미 10 울트라를 구독자 님께서 빌려 주셨습니다!
최대 120x 줌, 120Hz 주사율, 거기에 120W 고속 충전으로 짝을 맞춰 놨는데 무려 20분만에 4500mAh 배터리를 채웁니다;;
플래그십 모델의 전통에 따라 투명 마감도 있어요. 미 9 익스플로러 에디션까지는 모형(?) 같은 걸로 칩셋 등을 표현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무선 충전 코일과 NFC 코일 정도만 보이는, 상대적으로 점잖은 접근이네요.
Snapdragon 865, 최대 12GB RAM, 최대 512GB 스토리지, MIUI 12 등의 사양과 엣지가 들어간 패널,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까지 들어갔으니 샤오미여도 저렴할 수는 없어서 가장 하위 모델이 96만원 정도, 요건 103만원 정도.
-페이스북 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instagram.com/underkgshow

댓글
  • - 자세한 사진은 bit.ly/362jiP1 - 샤오미의 울트라, 미 10 울트라를 구독자 님께서 빌려 주셨습니다! 최대 120x 줌, 120Hz 주사율, 거기에 120W 고속 충전으로 짝을 맞춰 놨는데 무려 20분만에 4500mAh 배터리를 채웁니다;; 플래그십 모델의 전통에 따라 투명 마감도 있어요. 미 9 익스플로러 에디션까지는 모형(?) 같은 걸로 칩셋 등을 표현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무선 충전 코일과 NFC 코일 정도만 보이는, 상대적으로 점잖은 접근이네요. Snapdragon 865, 최대 12GB RAM, 최대 512GB 스토리지, MIUI 12 등의 사양과 엣지가 들어간 패널,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까지 들어갔으니 샤오미여도 저렴할 수는 없어서 가장 하위 모델이 96만원 정도, 요건 103만원 정도.

    UNDERkgUNDERkg개월 전
    • 힘대힘 강대강 자본대 자본으로 붙으면 당연히 중국한테 언제까지고 앞설수는 없겠지. 돈이면 다되는 천민자본주의 하에서는 중국이 이길 수 밖에 없으니 어떻게든 저작권이니 인권이니 복지니 족쇄를 채워서 상식대로 행동하게 해야하는거고. 근데 소니가 삼성한테 밀렸다고 해서 일본 전자산업이 아예 망한건 아니고 일부 제품이나 일부 가격대에서는 여전히 실력발휘를 하고 있듯이, 한국이라고 중국의 하위호환처럼 전락하진 않을거임. 일단 반도체 갖고 있는게 매우 다행이고.

      김한설김한설27 일 전
    • @JE SUS ㅇㅇ 안드로이드로 고가 플래그쉽을 만든다는 것 자체가 글러먹은 생각같음. 안드로이드는 닥치고 저가 가성비, 혹은 고스펙 최신기술을 적용했음에도 애플의 절반가격 이런 거 아님 곤란함

      JWJW개월 전
    • 나는 객관적으로보면 삼성플레그쉽은 이미 발린지 오랜지같고 (맛츔붭 무쉬고곡) 폴드폰&보급형 이걸로 버티는거 같은뎅

      JE SUSJE SUS개월 전
    • 아이폰은 18w인데..

      키니마키니마개월 전
    • @• _ 이번 노트e0처럼 삼성이 계속 선넘으면 확률은 계속 높아지겠죠 근데 샤오미 디자인은 도대체가 용서가 안된다..

      륶카륶카개월 전
  • 뭘해도 싸구려같냐ㅋㅋㅋㅋㅋ그저 독창상이라곤 하나도없는 컨트롤 c. 컨트롤v해서 조잡하게만든 느낌

    호밀빵호밀빵15 시간 전
  • 여윽시 쿠팡은 갓팡 샤오미 미10 울트라도 판다ㅋㅋㅋ

    배그하는야옹이배그하는야옹이일 전
  • 이런 가격 대비 좋은 제품 살펴보면 베트남 조립 갤럭시 최고사양 모델들 얼마나 우리 자국민 상대로 가격 눈탱이 치는지 잘 알거 같다 세계 폰시장에서 5대륙에서 가성비좋은 중국제품군이 단시간내, 삼성 LG 애플 눌러버리는 놀라운 판매률 자랑질 할만하네. 그 가격에 성능만 보면 .. 놀랍다

    han hanhan han일 전
  • 피~카~츄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100%충전완료

    김먹보김먹보일 전
  • 존나 코웃음치면서 댓글로 비웃으려고 들어왔는데 , 이거 생각보다 존나 개쩔잖아;;

    월드리치월드리치일 전
  • 개인정보를 돈주고 주다!

    소고기무-국소고기무-국2 일 전
  • 100만원이 넘네요..가성비는 그저그너네요

    윤땡땡윤땡땡4 일 전
  • 샘숭 ui보다 더 이쁘네 ㄷㄷ ㅋㅋㅋ

    노갈탕노갈탕4 일 전
  • 이야 성능 ㅆㅌㅊ인데 개인정보 침해당할까봐 걱정되노

    노갈탕노갈탕4 일 전
  • 와이제 휴대폰은 크게 차이 안나는것같음 중국 무섭다.... 오히려 장점이보이네 ㄷㄷㄷ

    정수진정수진6 일 전
  • 와 충전속도 개쩐다 ㄷㄷ

    김판다김판다8 일 전
  • 겨울을 겨냥해 휴대용 손난로를 준비한 마음 좋은 샤오미

    wonjae yoowonjae yoo13 일 전
  • 홍미노트9s랑 포코 x3 가 너무 가성비가 최고라서 그런가 플래그십모델이라고는 해도 너무 비싸보임 ㅋㅋ 60만원대면 사고 싶은데

    Edward kimEdward kim14 일 전
  • 6:48 지원하는 언어에 중국어(간/번), 영어는 그렇다 치고 뜬금없이 티베트어랑 위구르어가 있네요... 무엇을 암시하는 것이지

    ParanScreenParanScreen14 일 전
    • 안드로이드 시스템 자체에 있습니더 샤오미가 맠든건 아니에요

      잼민이헌터잼민이헌터11 일 전
  • 자꾸 터진다 터진다 하는데 삼x 노x7은 느리게 충전해도 터진 걸 봐선 충전 속도와 별 상관없는 것 같음 어떻게 설계하고 제조했냐가 중요하지

    abc 1abc 114 일 전
  • 노트가 울트라줌이되네?

    아침일찍아침일찍14 일 전
  • 스크롤 끝에서 팅기는 효과는 애플의 특허라서 삼성이 패소하고 있던걸 뺐는데 중국업체라 무시하고 쓰는 건가요? ㅎㅎ

    N BN B14 일 전
  • 120w면 폰 터질수도 있지 않나?

    손훈석손훈석15 일 전
  • 안녕하세요

    진라면진라면15 일 전
  • 저거 나중에 시한폭탄 되는거 아니냐

    호세호세15 일 전
  • 와 ui가 생각보다 너무좋다 진짜로 잠금화면이 지린다

    아뭐할려고했었지아뭐할려고했었지16 일 전
  • 이....이게 뭐노...

    ttyy 9010ttyy 901018 일 전
  • ONE UI의 아픈 곡소리...

    L. 엘L. 엘18 일 전
  • S20 울트라 상위호환

    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뛣19 일 전
  • 중국 서식 어느덧 10년차인데 샤오미 기계 두번 써보고 매우 만족했음. 충전 단자 망가졌을때 샤오미 서비스센터 찾아갔더니 우리나라 삼성서비스마냥 엄청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줬음. 그 후 애국심으로 노트4 중국판 썼는데 역시 충전 단자 망가져서 중국 삼성 서비스센터 갔더니 못고치겠다고 함. 걍 타오바오에서 충전단자 사서 동영상보며 교체했음. 지금은 샤오미꺼 쓰고 싶지만..역시 애국심으로 노트9 중국판 쓰고 있음. 사실 중국에선 삼성은 외국브랜드라 우리나라로 치면 레노버 서비스센터 가는 느낌임.

    JWJW19 일 전
  • 중국산 핸드폰 쓰실려면 개인정보 관리가 잘 안되실거니 유의하셔야 할듯여

    김희주김희주20 일 전
  • 엘지 유플 알뜰폰 유심사용 중인데 포코폰 x3로 유심이동 가능한가요?

    shagrak kimshagrak kim20 일 전
  • 뒷모습은....그리 이쁘진않네요 성능은 괜찮아보여요

    곶감이무서운호랑이곶감이무서운호랑이21 일 전
  • 퀄리는 지린다

    머머머머머머22 일 전
  • 잘나온거같은디?

    유고생유고생23 일 전
  • 가격은 120만원 인가요???? 디자인도 공학 적이네요 오홍

    최시원최시원23 일 전
  • 중국제품중에 하이레즈 인증은 의심해봐야 됩니다. 특히 샤오미 음향 제품들은 대부분 쓰레기

    tama gotama go23 일 전
  • 연벤분이세여

    1234 33441234 334424 일 전
  • 중국공산당원 리미티드 에디션 같은 느낌...

    it's my lifeit's my life24 일 전
  • 50w 무선충전이라던데 그런 충전기가 있긴 한가요?

    sicksick24 일 전
  • 소프트웨어 완성도가 애플 보다 좋아보이네

    윤상희윤상희24 일 전
  • 솔직히 삼성폰보다 더 쩌는거 같긴하다 삼성 좀 분발했으면

    푸신캣푸신캣24 일 전
  • 좋아보이네 단지 중국꺼라 ..... 홍미 7 있는데 찝찝해서 은행어플같은 건 안 쓰다 최근 폰을 바꿈 그냥 검색이나 유투브나 봄...

    닉로즈닉로즈24 일 전
  • 저거 보니 잇섭님이 만든 갤20+ 생각이 나네여.. 타유튜버긴 하지만.. 괜찮겠죠?

    비스크세라비스크세라25 일 전
  • 갔고싶다

    건우김건우김25 일 전
  • 다른건 몰라도 배터리 충전속도는 정말 하루종일 겜해도 부담없는 수준이네요 ㄷㄷㄷ;;;

    사마천원리적인식사마천원리적인식25 일 전
  • 삼성 다음 애플 최고

    대한민국대한민국25 일 전
  • 아이폰에 120W 고속충전 넣어줄려면 한 10년 기다려야될려나..?

    blueskyssblueskyss26 일 전
  • 저거 투명한거 ㅇ*님이 벌써 만들었는데...

    ともだち친구ともだち친구26 일 전
  • 케이지님 발음이 잘 안들려요...ㅠㅠ

    체육사자체육사자26 일 전
  • 삼성도 케이스좀 신경써서 만들자! 뜯는맛좀 생기게

    David KimDavid Kim26 일 전
  • 중국폰을 무시하는 잼민이들은 이 영상을 보라!!

    강레몬강레몬26 일 전
  • 엑스페리아 pro 개봉기 고려해주시면 안되나요 궁금해요

    hellohello27 일 전
  • av보면 시진핑도 같이 집중해서 보는 폰인가요?

    Minju HubMinju Hub27 일 전
  • 응 안사

    강승훈강승훈27 일 전
  • 05:21 yee

    칸쵸야칸쵸야27 일 전
  • 중국산이라 감정실리는거 빼고 객관적으로 보면 괜찮아보임. 근데 일본애들도 감정땜에 삼성 현대 안사주는데 우리라고 굳이 감정빼고 행동할 필요는 없지

    김한설김한설27 일 전
  • 나도 샤오미 3구입 쓰고 있음 이젠 않삼 그 이유 통화녹음 없음 싷어..이 걸 산다면 차라리LG 티 자형 이걸 사겠다

    이가영이가영27 일 전
  • 4분50초 노트20울트라x s20울트라

    미라이토와,태민미라이토와,태민27 일 전
  • 저런 충전 삼성도 안하는걸 중국에서 하다니... 폭발해도 언론통제로 소식도 모를듯...

    Gst다은Gst다은28 일 전
  • 4:49 와!!노트 20이 스페이스 100배줌을 지원하네???

    특수문자특수문자28 일 전
  • 내가 이상한건가 이거보니 s20울트라가 예뻐보인다...

    닉네임닉네임28 일 전
  • 이제 삼성 보다 나은 것 같은데..ㄷㄷ 애플도 저 배경화면 넣어주면 좋겠다..

    박현우박현우28 일 전
  • 5분에 30% 충전이면 대박이긴하네요..ㅋㅋㅋ 샤워할 때 넣고 나오면 최소 0% to 80%까진 가겠는데요 와...^^

    J LJ L28 일 전
  • 통화녹음 되나요?

    동백꽃필무렵동백꽃필무렵28 일 전
  • 한국내수용있나요 한국어 지원되나요?

    표부장표부장28 일 전
  • 미UI 엄청 좋아보이네요 LG폰 써서 그런가?ㅋㅋㅋ

    후니늅후니늅28 일 전
  • 개중국 공산당이 전자 제품으로 무슨짓을 하는지 모르나?

    김동현김동현28 일 전
  • 점점 중국제품이.

    재윤이재윤이28 일 전
  • 0

    성이름성이름28 일 전
  • 0

    성이름성이름28 일 전
  • ㄹㅇ 삼성 바르네 하긴 삼성 원UI너무 촌스러워

    Junwon KimJunwon Kim28 일 전
  • "한국인도 살짝 놀랄 속도"

    Mag ParkMag Park29 일 전
  • 삼성은 120와트 충전 지원되는 폰 안 나오나?

    얌얌생얌얌생29 일 전
  • 솔직히 인정하자 좋다.

    이준영이준영29 일 전
  • 자기폰 아니라고 책상에 그냥 달그락 달그락 던지네 ㅎㅎㅎ

    깡낑낑낑깡낑낑낑29 일 전
  • 저걸 팔고 그 돈이 중국으로 넘어가면 기독교를 탄압하고, 제 2의 코로나를 만들어 우리 자녀들 부모님이 죽을때까지 마스크를 써야하고 공장이 돌아가며 1년 내내 미세먼지를 걱정해야한다 대한민국의 원화가치를 지키고있는 삼성이 흔들리길 바라는 세력이 바로 중국임 삼성이 망하면 중국 공산당에서 삼성 핵심인물들을 돈으로 사드리고 기술만 빼먹고 다 버리겠지

    문재인문재인29 일 전
  • 카메라가 울트라보다 나은듯

    김찬민김찬민29 일 전
  • 완성도 괜찮은데..? 중국폰이라 보안이 어떨지가..

    찰리찰리29 일 전
  • 어느 브랜드는 99만원에 5w 넣어주는 브랜드가 있던데...어디였지..??

    jar신jar신29 일 전
  • UI는 진짜 깔끔한 듯

    심영킥심영킥29 일 전
  • 100만원에 안산다

    79love Sky79love Sky29 일 전
  • S20 울트라보다 나은듯 카메라나 충전은

    신묘한용신묘한용29 일 전
  • 방수방진 안되는 100만원짜리 폰이라

    이희성이희성29 일 전
  • Expect English video

    Pixel 123Pixel 12329 일 전
  • 엄청난 사양! 엄청난 가격! 엄청난 카메라와 베터리! 엄청난 품질과 외견! 엄청나게 빠르게 공산당으로 전송되는 내 개인정보!

    한다름한다름29 일 전
  • 중국이라 아니꼽게 보이는것 빼곤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아 보이네요. 국제적 정치적 변동성만 안정된다면 어마어마한 내수시장을 가진 중국기업들의 기술 발전속도가 대단하긴 한듯 보입니다.

    se hoon ohse hoon oh29 일 전
  • 근데 애니메이션들 ㅈㄴ자연스럽다.... 아이폰 같음

    PRO TEINPRO TEIN29 일 전
  • 괜찮은..데???

    증발류증발류29 일 전
  • 두목님이 CG를 쓰다니!! 정맣 대단하십니다ㅡ

    댓글로만 실버버튼받기!!!댓글로만 실버버튼받기!!!29 일 전
  • 흠...내가 폰알못이긴 하지만 고속충전이 쩔긴 하네 비싸면 난 갤럭시 살거임

    I am a personI am a person29 일 전
  • 옛날에 좀 보다 말앗는데 앱빠엿던 기억이 잇는데 삼성은 열라 까고 이젠 중국폰을 빠네 도대체 왜 추천채널에 자꾸 뜨는건지 모르겟네 채널 안보이기 기능이 동작하긴하는거임??

    Duck Kee AhnDuck Kee Ahn29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셔오미 쓸대없눜ㅋㅋㅋㅋㅋㅋ

    이토토이토토29 일 전
  • 구글 플레이스토어 지원하나요?

    세네갈똥개세네갈똥개29 일 전
  • 내가봤을대 내수는 워낙 메딘차이나 못믿는 한국인 특성상 삼성이 잡겠지만 세계시장에서 후려치면 삼성 무선사업부도 곧 보급형 폰에선 발릴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내수시장 장악하는 중국기업은 삼성이 죽었다 깨어나도 후려치기에서 질수밖에 없음 거기다 중국폰 써봤는데 전혀 불편한게 1도없었다 7개월동안

    jh8874 kjh8874 k29 일 전
    • @증발류 누구도 당신의 개인정보에 관심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빅데이터 수집하는거는 무슨폰이던지 다 존재하는 현상입니다.

      崔昊崔昊28 일 전
    • 7개월간 중국한테 개인정보를 바치신겁니다..

      증발류증발류29 일 전
  • 샤오미는 30만원 이상 주고 사면 안됩니다

    김무배김무배29 일 전
  • 20분만에 충전하고 20분만에 터지는거 아닐려낰ㅋㅋㅋ

    GCCA TVGCCA TV29 일 전
  • 조선족들에게 추천하고픈 폰

    Well DoneWell Done29 일 전
  • 삼성 포지션 폴더블 빼고 다 접어야겟어. . . 어이 lg 아직도 정리 못했어?

    이승우이승우29 일 전
  • 0:00 잇섭 긴장 해야할 듯

    イスンジェイスンジェ29 일 전
  • 국내정발 언제 하려나~..

    sky Husky Hu29 일 전
  • 사고싶다

    포롱포롱29 일 전
  • 목성 ㄴㄴ 화성 ㅇㅇ

    DzLGasolineDzLGasoline29 일 전
  • 테질랑까말랑까

    휘2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