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의외로 가볍다!!🧸곰표 밀맥주 프리뷰 [4K]

2020. 06. 18.
70 820 조회수

- 곰표 콜라보는 끝이 없네요 ㅋㅋ 패딩, 화장품, 그리고 팝콘에 이어 이번에는 맥주입니다.
세븐브로이가 만든 이름에 걸맞는 밀맥주인데, 일반적으로 익숙한 묵직한 독일식이 아니라 벨기에식에 가깝네요.
복숭아 향이 제법 있는 편이라 제 취향에 쏙 맞지는 않은데, 주변 평으로는 가볍게 잘 넘어가는 점이 매력.
어디에 밀이 있는지 궁금한 곰표 팝콘은 그냥 평범한 팝콘. 그래도 예쁜건 인정!
-페이스북 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instagram.com/underkgshow

댓글
  • - 곰표 콜라보는 끝이 없네요 ㅋㅋ 패딩, 화장품, 그리고 팝콘에 이어 이번에는 맥주입니다. 세븐브로이가 만든 이름에 걸맞는 밀맥주인데, 일반적으로 익숙한 묵직한 독일식이 아니라 벨기에식에 가깝네요. 복숭아 향이 제법 있는 편이라 제 취향에 쏙 맞지는 않은데, 주변 평으로는 가볍게 잘 넘어가는 점이 매력. 어디에 밀이 있는지 궁금한 곰표 팝콘은 그냥 평범한 팝콘. 그래도 예쁜건 인정!

    UNDERkgUNDERkg4 개월 전
    • 🐻

      nextNEnextNE4 개월 전
    • 🐻

      ᄋᄋᄋᄋ4 개월 전
    • 🧸

      replactiareplactia4 개월 전
    • 🐻

      N TRYN TRY4 개월 전
    • 🐶

      β βββ ββββ βββ βββ4 개월 전
  • 뭔가 밀가루맛 제대로 날거란 이상한 기대를 하고 먹었는데 역시 세븐브로2 의 향이 첨가되어있어 잠깐 당황했으나 결국 다먹음

    무형광 S무형광 S3 개월 전
  • 두목님 귀엽당

    d echod echo3 개월 전
  • 크로넨버그 블랑 그거 나한테는 최애 맥주인데 화장품 삼키는 맛이라니 ㅋ

    박희명박희명3 개월 전
  • 향을 잘썼쥬

    han wonjunhan wonjun3 개월 전
  • 마지맏 팝콘을 더 먹기 위한 계략

    뷰튜버뷰튜버3 개월 전
  • 그냥 쓰레기임 제주에일 뭐뭐 이런 애매하게 해외맥주따라한 아류일뿐

    상기증1상기증13 개월 전
  • 곰표 밀맥주 캔에 써있는 짧은 글이 좀 짜증나네요. 스위트하게~위트있게라고 써있는데, 한국말로 달콤하게 재치있게 라고 해도 되는 것을.....상표는 순한글스러우면서 영어를 쓰는 이상함. 안마셔!!!!

    add133 choadd133 cho3 개월 전
  • 0:15 타키온

    monami magiccapmonami magiccap3 개월 전
  • 아이패드 미니5 리뷰 해주세요

    SCW 丨뽕충īॢSCW 丨뽕충īॢ3 개월 전
  • 와 곰표 팝콘은 첨보네

    John LemonJohn Lemon3 개월 전
  • 보통 밀맥운 과일 향이 난다고 하는데 이 넘은 괴일 주스를 넣은 느낌... 너무 달아서 별로....

    IM YIM Y3 개월 전
  • 6:18 더더더더더더더더

    MS KMS K3 개월 전
  • 요새 한국에서 이런게 트랜드인가요? 상표가 구촌식이면서도 멋있네요 오히려. 영어상표가 하도 흔해빠져서 신선하게 보이는거 같음.

    Xentradi97Xentradi973 개월 전
  • 복숭아 알러지 있는 저는 못 먹겠군요

    AntiEntropyAntiEntropy3 개월 전
  • 1원 내놔라

    유튜브로돈벌자유튜브로돈벌자4 개월 전
  • 이거 진짜 부담없이 마셨어요~ 후라이드랑 같이 먹으니 완전 맛있었음ㅎ

    별천지별천지4 개월 전
  • 나쁘지않다=맛없다.

    이경철이경철4 개월 전
  • 횽님. 이젠 맥주까지요!??? 라고 생각했는데....아니었구나....ㅋ

    H.C LeeH.C Lee4 개월 전
  • 1:30 wit도 있지만 wheat도 있는거죠 ㅋㅋㅋㅋㅋ

    권동식권동식4 개월 전
  • 곰표 유니버스이군요 ㅋㅋㅋㅋ

    TQTQ4 개월 전
  • 맥주를 빨리먹고 리뷰를해야지 인타발 드럽게 기네

    가나가나4 개월 전
  • 영상에서 차고계신 스마트워치가 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Cthulhu-Mythos 『R'lyeh 』Cthulhu-Mythos 『R'lyeh 』4 개월 전
  • 두목님 리뷰는 안하나요? 앗...두목님은 kg가 아니구나 t..^^

    냥이네냥이네4 개월 전
  • 어제 미사에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겨우 구해서 마셔봤는데 진짜 복숭아향이 장난 아닙니다!

    Whyzner CampbellWhyzner Campbell4 개월 전
  • 애써 포장하려는게 보이네... 돈벌기 참 힘들어...

    물고기자리물고기자리4 개월 전
  • 이거 제 취향이더라구요 ㅋㅋㅋ맛있음

    SJ HSJ H4 개월 전
  • AOD기능 있는 맥주인가요?

    민경민민경민4 개월 전
  • 5:17 화장품이라뇨... 저 블랑 조아하는데 ㅠㅠ

    yoon pearlyoon pearl4 개월 전
  • 복숭아~

    DL7333DL73334 개월 전
  • 언더케이지님인지 곰인지 구분이 안가기 시작함

    니케니케4 개월 전
  • ㅋㅋㅋIT말고 이런것도 좋아좋아❤️😍

    븐덤TV븐덤TV4 개월 전
  • 이형 언제부터 음식리뷰어가된거야...?

    CWRCWR4 개월 전
  • 최근에 식품리뷰가 간간이 보이네욬ㅋㅋㅋㅋ원래도 하셨나요?

    아아앙앙아아앙앙4 개월 전
    • 네~ 예전영상에.보시면 있어요. 두리안~먹방?이 기억에 남네요.

      웰치스웰치스3 개월 전
  • 캔디자인 이뻐서 그데로 보틀로 나오면 좋겠다

    연어연어연어연어4 개월 전
  • 곰표 콜라보 티셔츠 ㅎ

    뽀이뽀이뽀이뽀이4 개월 전
  • 717님 코로나 조심하십쇼

    MJ KangMJ Kang4 개월 전
  • 🐻

    다루루다루루4 개월 전
  • 음주방송이라니ㅋㅋㅋㅋ

    Raúl KimRaúl Kim4 개월 전
  • 마셔보고 싶긴 하네요

    가시고기가시고기4 개월 전
  • 개인적으로 전 맛있더군요

    youngsun parkyoungsun park4 개월 전
  • 원래 음식 리뷰하는 사람같이 편-안하네

    점천수점천수4 개월 전
  • 두목님 it기기는 밝은신데 먹는건 어둡네요ㅋㅋㅋ 팝콘만 아니라 곰표 나쵸도 있어요ㅋ

    디시돌이디시돌이4 개월 전
  • 혹시 알콜 고속 무선충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최개성최개성4 개월 전
  • 여기 종합유튜브 채널인거 처음 알았네요

    공백공백4 개월 전
  • 먹을때가 가장 행복해 보이시는 두목님

    트레이서트레이서4 개월 전
  • 제가 외국맥주좀 마셨는데 이제품 인정합니다. 근데 더 사려니 팔려서 살수가 없어 ㅠㅠ

    조민조민4 개월 전
  • 복↑숭↓아→앙↑

    정석우정석우4 개월 전
  • 여성들이 좋아하것네 묵직한 느낌없고 맛도 있고 깔끔하다고 하니

    모솔모솔4 개월 전
  • 곰표는 이름부터 폰트 마크까지 심플해서 뭐랑 콜라보해도 귀엽고 웃김ㅋㅋㅋㅋㅋ 주류에 뛰어들었네요

    모솔모솔4 개월 전
  • 0:35 밀맥주우우

    박주환박주환4 개월 전
  • 아빠곰이닷!

    이시부리이시부리4 개월 전
  • 이번영상 : 사무실이라 잔이 없네요! 다음에는 컵에 잘 따라마실께요. 다음영상 : 사무실이라 잔이없네요! 다음에는 컵에 잘 따라마실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일분아침일분4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원이지원17 일 전
    • 오타 나신듯 다음생인데 다음에는 이라고 하셨네

      모솔모솔4 개월 전
  • 언제나 즐거운 두목님의 맛있는거 리뷰

    SeoJun BaeSeoJun Bae4 개월 전
  • 이걸 처음부터 끝까지 본 나는 도대체 뭘 하고 있는건지 ㅋㅋㅋㅋ

    Justin KimJustin Kim4 개월 전
  • 와르르 ㅋㅋㅋㅋㅋ

    S.J. SeongS.J. Seong4 개월 전
  • 5:53 얼마인지 궁금하지않았는데 아주 당당하게 얼만지는 까먹었어요! 귀여운두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도비어도비4 개월 전
  • 7:12 라떼시대 전화 받는 방법

    최모과최모과4 개월 전
  • 본격 두목님 술먹방!

    Dennis KDennis K4 개월 전
  • 01:18 뭐야 왜케 이쁘게 잘뜯어요🤭

    ᄋᄋᄋᄋ4 개월 전
  • 난 안취했는데 리얼타임으로 취하는걸 보는 기분이 이런거구나

    이채언이채언4 개월 전
  • 곰표 팝콘 봉지가 곰표 밀가루 봉지처럼 보이는 것은 나만 그런 건가요? ㅇ.ㅇ?

    Aqua AngeliaAqua Angelia4 개월 전
  • 티셔츠 곰 뭐예요 ㅋㅋㅋㅋㅋㅋ

    Hyung Jun ShimHyung Jun Shim4 개월 전
  • 그래서 옷도 곰에 맞춰서 입으신건가여?

    jhd446jhd4464 개월 전
  • 곰표.. 좋네..

    VouvazVouvaz4 개월 전
  • 곰표 패딩까지 입고 먹고 마셔야지 형...

    최정원최정원4 개월 전
  • 뭔가 이형이 리뷰하는 음식은 기계맛날거같음

    배준석배준석4 개월 전
    • UNDERkg ㅋㅋㅋ

      배준석배준석4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 아니거등

      UNDERkgUNDERkg4 개월 전
  • 곰표 라고 티셔츠도 곰 ㅋㅋㅋㅋㅋ

    Yong Jin ChoiYong Jin Choi4 개월 전
  • 4.5도라서 알콜급속충전이 안된다니 아쉽네요

    ᄋᄋᄋᄋ4 개월 전
  • 안에 시멘트가 들어있으면 어울릴것같은 이미지네요...

    에라이모르겠다에라이모르겠다4 개월 전
  • 밀주네 ㅋㅋㅋ (밀맥주)ㅋㅋㅋ 밀주는 신고해야하는뎅 ㅋㅋㅋ

    배승환배승환4 개월 전
  • 처음에 복숭아향이 톡!쏘아아아아앙...하고 내려가는맛이 뭔지 궁금해서 사먹어봐야겠다

    하쳇트하쳇트4 개월 전
  • 맥주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취한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한캔 가지고 취해요 귀엽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적적적4 개월 전
  • 그래서 맥주 스펙은요?

    엑사바이트엑사바이트4 개월 전
  • ㅋㅋㅋㅋ 곰표

    화공쟁이화공쟁이4 개월 전
  • 곰으로 만든 맥주

    박성진박성진4 개월 전
  • 실제로 먹어봤는데 마시다보면 밀가루 반죽 냄새가 많이나서 조금 별로였음... 빵을 자주 만들다보니 그냥 빵 반죽 마시는 느낌

    jea hyungjea hyung4 개월 전
    • hyung Jea 으 생각하니 좀 끔찍한데...?

      적적적적4 개월 전
  • 곰표 팝콘에 곰표 맥주를 드시니 두목님은 이제 곰이 되겠구만

    시가즈시가즈4 개월 전
  • 블랑이랑 비슷할듯

    H빠꿍빠꿍H빠꿍빠꿍4 개월 전
  • 진짜 별걸 다 기억 하시네 ㅋㅋㅋㅋ 지나간 폰 모델번호까지 외우셔

    DracoDraco4 개월 전
  • 4:29 취객은 51일까 누구일까...?

    따올따올4 개월 전
  • 팝콘은 건강식~~

    레아르레아르4 개월 전
  • 곰이 곰을 마신다 ㅋ

    Yeonmok KimYeonmok Kim4 개월 전
  • 술이 세지는 않으시네요. 알딸딸~~

    Beautiful_MindBeautiful_Mind4 개월 전
  • 7:10 다소곳

    이승우이승우4 개월 전
  • 밀이 영어로 wheat 인지 지금 알았다..영어 강의도 하는 아조씨 당신은 도대체

    이승우이승우4 개월 전
  • 내적곰표 출현 4:04

    HyunUk KangHyunUk Kang4 개월 전
  • 역시 두목님 두목님의 먹방을 기다렸습니다

    LowellLowell4 개월 전
  • 디자인은 확실히 특색있는듯 ㅋㅋ

    투컨1투컨14 개월 전
  • 곰표 상품으로 밀가루뿐 아니라 다른 제품도 많습니다. 곰표 옥수수 식빵가루도 있구요.(그래서 팝콘에도 콜라보제품이 나온거라 생각합니다. ) 다른 가루 제품들도 많습니다. 어릴적 부모님이 제과점을 하셔서 여러 제품들을 본 기억이 나네요....

    warugenwarugen4 개월 전
  • 아니 형 지금 뭘 리뷰히는겨

    NEO KIMNEO KIM4 개월 전
  • 우리 형아 혀꼬인다..오늘의 귀여움 +1

    yuneyune4 개월 전
  • 지금은 곰표 상품(?)으로 나쵸도 나와있어요

    블로키블로키4 개월 전
  • 빅스비 개꿀이네ㅋㅋㅋ

    윤준식윤준식4 개월 전
  • 05:21 저세상 표현력ㅋㅋㅋㅋㅋㅋㅋㅋ

    AscentAscent4 개월 전
  • 오늘 왤케 귀엽지 ㅋㅋㅋㅋㅋ 곰표 쿠션도 있어요 다음에는 곰표 쿠션을 두목님 턱에 바르시는 리뷰를 기대할께요 ㅋㅋㅋㅋ

    ok okok ok4 개월 전
  • 호가든 맛있게 마시는 편인데 이거도 내 입맛엔 맞을 듯. 근데 편의점 돌아다녀도 잘 안 보이던데 어디서 사야 되지...

    압2알2압2알24 개월 전
  • 저거 곰표 밀맥주 캔에 흔들어 먹으면 좋다고 표기되어 있지 않나요?

    MH SeokMH Seok4 개월 전
  • CU점주입니다 6월 20일부터 다시 구매 가능하세요~^^

    앙규티앙규티4 개월 전
  • 500g이니까 언더케이지는 맞네 ㅋ

    LadislausLadislaus4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