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코스트코로! 699,000원짜리 65" 안드로이드 TV, TCL P8S 개봉기 [4K]

2020. 05. 04.
216 188 조회수

- 온라인 구매는 bit.ly/2zWh59P , 매장에 직접 구매는 더 저렴하대요~
- 재생한 영상은 koworld.info/club/n5mth8q_0IbRnaI/bidio.html
- 두 달 존버한 영상! 코스트코에서 지금 699,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는 65"짜리 안드로이드 TV, TCL P8S입니다.
정가인 979,000원에는 아리송하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확장성 좋은 OS, 일단 지원하는 HDR과 로컬 디밍이 이 가격이면 완전 괜찮죠.
TV쪽 인터페이스가 세련되지는 않고, 원가 절감인지 4K UHD 스트리밍이 되는데 5Ghz Wi-Fi가 지원되지 않고, 일부 사운드바와 호환 문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페이스북 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instagram.com/underkgshow

댓글
  • - 온라인 구매는 bit.ly/2zWh59P , 매장에 직접 구매는 더 저렴하대요~ - 재생한 영상은 koworld.info/club/n5mth8q_0IbRnaI/bidio.html - 두 달 존버한 영상! 코스트코에서 지금 699,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는 65"짜리 안드로이드 TV, TCL P8S입니다. 정가인 979,000원에는 아리송하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확장성 좋은 OS, 일단 지원하는 HDR과 로컬 디밍이 이 가격이면 완전 괜찮죠. TV쪽 인터페이스가 세련되지는 않고, 원가 절감인지 4K UHD 스트리밍이 되는데 5Ghz Wi-Fi가 지원되지 않고, 일부 사운드바와 호환 문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UNDERkgUNDERkg5 개월 전
    • 1

      김영신김영신5 개월 전
    • 6년 정도 됐나 UHDTV 사용하고 있는데 궁금한 부분... 과연 tv에 무선 키보드를 연동할 수 있는지?

      Schulz V.Schulz V.5 개월 전
    • @거위였던 것 나는 니집앞 떡볶이 리뷰 해줬으면 좋겠는데

      이양우이양우5 개월 전
    • TCL 65인치 UHD TV하나 사려고 대기 중이었는데, 오히려 전작만 못한 느낌이네요;; 전작은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우세했는데, 이번건 안드로이드만 올라갔다 뿐이지, 패널, 기능 심지어 스피커도 별로라는 평이 많습니다. 저는 조금 더 기다려야겠네요

      홍민준 Nick홍민준 Nick5 개월 전
    • 스튜디오 소개영상 올려주세요

      테크boy테크boy5 개월 전
  • 로컬디밍존 몇개인지 아시는분? 가성비 최강인거같은데

    KritizisKritizis3 일 전
  • 저렴한 제품은 내구성이 너무 약함.. as 나몰라라..

    해피FOOD해피FOOD5 일 전
  • 성격 왜케 급하심 ㅋㅋ

    김MJ8888김MJ8888개월 전
  • 요즘은 RGB 10BIT 가 아니면 처다 보지도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LAB HOMELAB HOME2 개월 전
  •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카카오tv live도 설치 가능한가요?

    이클토리이클토리2 개월 전
  • 절대로 구입하지마세요...써비스센터 통화가 안됨...

    한떠돌이한떠돌이3 개월 전
  • LG OLED 65인치 300이상주고 2년전에샀는데 오늘 패너나가서 교체비용이 200.., 그냥 TCL사려구요..ㅜㅠ

    남은생잘살자우리남은생잘살자우리3 개월 전
  • 5.5인치 30만원대 인대 굳이 이걸 사야하나여? 흙수저 올림 ㅜㅜ

    김성권김성권3 개월 전
  • 70만원이면 비싼거지요 중소기업 더좋은사양이 60인데.... 완전비추네요

    차니파더차니파더3 개월 전
  • 좋은 리뷰감사합니다만.....설명이 뭔소리인지 설명이너무빠르고 전문용어를 너무많이써서 이해가안감..

    손원석손원석4 개월 전
  • 65 smart tv under 500,000 at danawa . why tcl..?

    어슬렁곰아재어슬렁곰아재4 개월 전
  • 써보고 1년후에 다시 리뷰해 주시죠 그때도 추천 가능한지..

    Rucky kRucky k4 개월 전
  • 걍 70만원으로 하지 뭔 숫자 놀음을 ㅋ

    Louge DigiLouge Digi4 개월 전
  • 돈도 좋지만 중국거 선전 좀 적당히 합시다. 한국 망하고 님이야 다른데 가면 되지만 서민들은 여기 계속살아야됩니다.

    changha parkchangha park4 개월 전
  • 좀더 보태서 나노셀 직구해야겠당ㅠㅠㅠ

    Js BJs B4 개월 전
  • 그런데 안드로이드 스마트 티비가 핫한데 대기업은 안드로이드 안쓰던데 ㅋ 자사컨텐츠 못팔아먹어서 그런가?

    호야호야4 개월 전
  • tcl 무늬만 미제지 패널이랑 조립 다 중국에서 삼성-엘지 기술 훔치거나 베낀 업체들에게 oem 해올텐데... 티비는 그냥 국산제품 사는게 답인듯. 품질도 훨씬 좋고 국내기업들에게 도움도 주고.

    MechanderVMechanderV4 개월 전
  • 낮에 보기에 어둡지않은지...삼성VA패널이면 시야각 불편하지않은지 궁금합니다.

    KS KimKS Kim4 개월 전
  • TCL TV는 사지마자 후회하는 제품임.

    STEVE SONGSTEVE SONG4 개월 전
  • TCL Tv는 절대 사서는 안됩니다. 싼게 비지떡을 명심하기바람.

    STEVE SONGSTEVE SONG4 개월 전
  • 벽걸이도 되나요?

    jj jjjj jj4 개월 전
  • 그냥 QLED삽시다

    M JM J4 개월 전
  • 영상 잘봤습니다. 한성컴퓨터 65인치 티브와 비교하면 어떤게 나을까요 ? 비슷한 가격대 인데요

    장인옥장인옥4 개월 전
  • 중국산이넹 ㅎㅎ

    JOHN SONJOHN SON5 개월 전
  • 유튜브로 봐도, 색이 좀 날리는데 보이네...

    이동희이동희5 개월 전
  • 하이얼 티비 몇년써봤는데 대대대댇만족 659000되면 사야지

    젓가락숟가락젓가락숟가락5 개월 전
  • 엘지.삼성보다 싸다고했지 싸서좋다고는 안했...

    박도준박도준5 개월 전
  • 69만원에 이 제품 정도면 선방이죠

    dongjin shindongjin shin5 개월 전
  • 이정도급은 50만원대 엄청 많음

    Lee yeong-jaeLee yeong-jae5 개월 전
  • 중국산

    안종해안종해5 개월 전
  • Tcl

    Dae Hyeon LeeDae Hyeon Lee5 개월 전
  • 화면 키는데 얼마나걸리는거지.. 전에 아남꺼샀다 30초걸려서 그냥 더주고 lg샀는데

    SeulKi SeoSeulKi Seo5 개월 전
  • 제가 4개월째 쓰고있고 중소기업도 55 65 삼성 중급기종 총3가지를써본 유저로써말씀드리면 저 삼발이는 견고합니다. 그리고 화질과 패널이 중소기업이 1이면 이게 1.5 엘지삼성중간급이 2정도 된다고보시면됩니다. 그외 품질면에서도 중소기업과는 비교가 불가할정도로 메이커에 준합니다(이부분은 중소기업이 워낙 엉망이라서 이런평가를하는것도있습니다). 수명에도 영향이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패널과 품질은 좋지만 그래도 그외부분 허접한부분이 위 영상과같이 가성비로인한 애매한 디밍과 자잘한 아쉬운부분이 좀있습니다...그래도 저라면 TCL 추천하겠습니다. 중소기업은 그냥 1에서 2년 임대하고 고장나서0원되서 처분도못하는 제품이라고 저는생각합니다. 차라리 준메이커급은되는 TCL이 좀더 현명한선택이라고 저는생각합니다. 물론 시진핑개새끼. 프리홍콩 . 타이완넘버원. 한미일 자유동맹 지지합니다.

    iyaya rmtiyaya rmt5 개월 전
  • ㅎ순우리말로 표기하면 노티나고 영어쓰면 세련되고 일본식한자어쓰면 매국이고 중국식한자어쓰면 싼티나는거죠?근데 실상은 이런것들안쓰고 표현이 완활하게되나요?일상이 술게임하듯이 돼야하나?

    Kerry SunKerry Sun5 개월 전
  • 최대 330 니트요? 사실상 의미가 없는 HDR 이네요 그냥 잘모르는 사람들한테 우리는 HDR있다라고 있어보이려고 넣은 정도 밖에 안되네요 거의 무의미한 HDR이라서 없이 출시하고 가격을 낮추는게 더 낳았을것 같네요

    뉴비메타뉴비메타5 개월 전
  • 아...요즘 이거 고민중인데 리뷰 감사합니다. ㅎ

    GameWorldGameWorld5 개월 전
  • 뭐야 내가 지난번에 50만원 주고 산 65인치 티비하고 별차이도 없는게 아니라 기능 디자인 거의 똑같은데 같은데 근데 왜 더 비싸 고작 저 리모콘 마이크하고 적외선 때문에? 스카이라이프에서 비슷한거 주는데

    ttong-go Toottong-go Too5 개월 전
  • 이젠 OVERkg 하자 ㅋㅋ

    HYUN CHYUN C5 개월 전
  • 티비는 엘지 삼성 사는게 진리임

    JIN JJIN J5 개월 전
  • 혹시 더함 N651QLED 73만원 모델은 고려 안해보셨을까요??

    Dolch0114Dolch01145 개월 전
  • 간만에 왔는데 역시 적응 안되는 피치와 발음.

    Bo Seok KimBo Seok Kim5 개월 전
  • 이것보다 작은 것 55형도 있던데요 승용차에 실어 올수 있을까요?

    bokshiil choibokshiil choi5 개월 전
  • 근데 내장넷플릭스어플이 4k해상도까진 지원 안해주나보네요 보통 uhd마크도 같이뜨던데

    윤원섭윤원섭5 개월 전
  • 듣보잡은 1~2년이면 화면 불량 나온다. 욕나옴.

    d kord kor5 개월 전
  • 혹시 그 티비로 xcloud 테수트 해주실 수 있나여

    비둘기비둘기5 개월 전
  • 보면 볼수록 왜 홈쇼핑 느낌이 나는거죠?

    MinJae YooMinJae Yoo5 개월 전
  • 너무 혼자만 떠드는것같은데,,,,,뭔말인지 모르겠음,,영어도아니고,한국말도 아니고...

    유죄인유죄인5 개월 전
  • 안드로이드가 들어갔는게 정말 큰 장점인듯... 삼성티비 타이젠 넣어서 kodi도 없고 ds video는 엄청 옛날버전임 plex도 클라이언트가 다름...

    라라라라라라5 개월 전
  • TCL이면 중국 국영기업 아닌가요;; 백도어...

    밍키밍키밍키밍키5 개월 전
  • TCL이면 화질은 중소기업이랑 비교도 안될텐데 아 시 ㅈ사비망고 왜샀지 좀만 존버할걸

    FPS NOOBFPS NOOB5 개월 전
  • 699000원치고 마크로sd카드도 없고 경량화가 안되어서 쬐~~~~끔 아쉽군요~~~

    오경민오경민5 개월 전
  • 화면 하단에 불량화소가 보이네요 생각보다 크게 보이는데 불량화소 맞나요? TCL 마크 있는곳에서 오른쪽으로 1/4지점에 있어요~

    John JohnJohn John5 개월 전
  • 그런데 왜 이렇게 자주 피식피식 혼자 웃나요?

    Jiuni MkJiuni Mk5 개월 전
  • 하 돈아꼈다가 저런거나 살걸 닌텐도 살려고 휴가까지 써가면서 밤새서 기다리고 새치기도 당하고 하면서 살려고 여기저기 뒤지게 찾아댕기다가 실패해서 옥션에서 누가 60만원에 팔고있더라 할인쿠폰 적용해서 58에 결국 사버렸다 black카우되버렸누ㅠㅠ

    오성원오성원5 개월 전
  • 리니지정도는 돌아가겠죠?

    북극성_북극성_5 개월 전
  • 00:41 그 정도면은 (쌉)가능

    Egg and Table계란과 밥상Egg and Table계란과 밥상5 개월 전
  • 컨텐츠를 위해 69만9천원을 쓰는 아조씨 근데 생각해보니까 70만원이라쳐도 se2보다 조금더 비싼거네;;;미친 스마트폰 시장

    hbean choihbean choi5 개월 전
    • 김틱무 ㅋㅋㅋㅋㅋ

      이동윤이동윤5 개월 전
    • 엘지벨벳보다 20만원 쌈

      김틱무김틱무5 개월 전
  • 광고인줄 알았는데 개까이네 ㄷㄷ

    yoonsuyoonsu5 개월 전
  • TCL은 중국회사면서 세계 3대 패널제조회사.. 국내외 어느정도 이름있는 tv브랜드에만 납품해주는 나름 콧대있는 애들이라는게 함정ㅜㅠ

    jiji5 개월 전
    • 국내는 중소기업들

      ᄋ5 개월 전
  • ‘언더케이지’가 1kg이하의 모든것들을 리뷰한다는 컨셉 아니었나요 ㅋㅋ TV 딱 보기에도 1kg 넘어보이는데~~~

    아이리스블룸아이리스블룸5 개월 전
  • 그래도 tv는 삼성

    사나다유키무라사나다유키무라5 개월 전
  • TCL 붉은색이 너무 찐~~~~~히게 나옴 결국 잘못산거 후회할 것임

    Dongwan LeeDongwan Lee5 개월 전
    • 그거 캘리브레이션으로 사용자가 직접 조절가능해요ㅎㅎ

      jiji5 개월 전
  • 저가격에 뭘바라는거야 땡잡은거지

    Kyeong Seok HwangKyeong Seok Hwang5 개월 전
  • 엄빠도 삼성엘지 좋아한다. 엄빠도 생선 대가리 안좋아한다.

    MDstyleMDstyle5 개월 전
  • 티비는 역시 대기업 제품으로 사는데 이유가 있는겁니다

    Thomas YoonThomas Yoon5 개월 전
  • 할인하는 이유가 있군요 글고 리모콘은 엘지가 최고인듯 진짜 무선 마우스같음

    정성준정성준5 개월 전
  • 네 다음 홈쇼핑

    잉잉옹잉잉옹5 개월 전
  • 님들 궁금한게 외국인들은 티비 뭐 쓰죠 삼성엘지말고 딴거 쓰나

    안설희안설희5 개월 전
    • 축구당 전광판도 LG던데ㅋㅋ

      SAMSUNG ElectronicsSAMSUNG Electronics5 개월 전
    • 소니도 많이 쓰더라구요. 그래도 샘숭 엘지가 대중화 많이 되어 있어유.

      Thomas YoonThomas Yoon5 개월 전
  • 여러분 애플공홈에 맥북프로 13인치 신형 떴어요! 드디어 10세대 프로세서를 넣어주네요

    토제스Tojes토제스Tojes5 개월 전
  • 홈쇼핑 같닼ㅋㅋ

    radhood leeradhood lee5 개월 전
  • 언더케이지...의 이름이 빛을 바래지는군요...ㅋㅋ

    PumKickPumKick5 개월 전
  • 두 달 존버한 영상이라는 게 더 대단한데ㅋㅋㅋ

    가현가현5 개월 전
  • 이건 들고 오는게 문제네;

    lakey Junlakey Jun5 개월 전
  • 가능

    주머니주머니5 개월 전
  • 이번 리뷰는 정말 잘 보여주신 것 같아요. 여러가지 숨겨진 기능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andS DandS D5 개월 전
  • 넷플릭스 4k 지원 안되면 살 이유가 없지 ㅋㅋ

    부달소달부달소달5 개월 전
    • 되는데요...ㅠ

      UNDERkgUNDERkg5 개월 전
    • 부달소달 진짜요ㅠ 작년제품 샀다가 겨우 반품 했습니다;;;

      waikikiwaikiki5 개월 전
  • 오 이번 제품은 혼자꺼지거나 넷플릭스 볼 때 마다 계속 아이디랑 비번치라는 오류 없나요? 그리고 어두워졌다가 밝아졌다가 하는 증상도 계속 그러구요... 기사님 오셔서 저렴해서 어두워질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감안하고 쓰라구요ㅠ 작년제품 저런 오류가 너무 심해서 반품 했어요. 또 Tcl은 as가 자체 as가 아니에요 ㅠㅠ 외주로 저가용 다른브랜드 티비들 모두 담당하는것 같더라고요 이번제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ㅜ

    waikikiwaikiki5 개월 전
  • 4k 중소기업 TV 2대를 쓰고 있는 유저로써 이야기하자면... 결국 UHD 4k 영상을 보자면 결국 기가 이더넷으로 연결하는게 빠르고.. 내장되어있는 스피커 출력도 낮고.. 가격도 동종 인치및기능에 비해서 (어치피 중국제작이라..)비싸고 (코스트코에서 가전은 사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지지대도 삼발이라 좀 불안하고.. 그다지 이번 제품은 그닥 매리트는 느껴지지 않아요.. 그나마 좋은점은 측면에 단자들이 있어서 연결하기 편하다 정도.

    우리동네슈퍼맨우리동네슈퍼맨5 개월 전
    • @iyaya rmt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나중에 티비 교체시 고려해볼께요 감사합니다 ^^

      우리동네슈퍼맨우리동네슈퍼맨5 개월 전
    • 제가쓰고있는데 3발이 지지대는 제가 그동안 써온 42인치 50인치 55인치 65인치 4대와 이것중에 이게 제일 안정적이라고 느꼈습니다 일부러 밀어보고 당겨보고 다 해본후기말씀드립니다. HDR 10 4K영상도 이더넷으로 연결하면 유튜브 안끊깁니다. 스피커는 말씀하신대로 구리고 국내 중소기업 저도 두대써봤는데 그거랑 이거랑 기본적인 패널 화질차이 심합니다 삼성 엘지 이런게 중소기업보다 2배좋다면 중소기업꺼보다 이게 1.5배는 좋다고느꼈습니다. 저는 약 4개월사용중입니다. 가격대비로치면 중소기업65인치 사보시면 압니다. 아 좀더좋은거살걸 후회하는걸요. 저라면 이거삽니다. 물론 저는 만족스럽게 쓰고 이제 좀더 비싼걸로 갈 준비중이지만요. 중소기업 65인치랑 55인치 둘다 써보고말씀드린 결과니까 제말믿으셔도되요

      iyaya rmtiyaya rmt5 개월 전
  • 저렴하든 안하든 사운드 수준이 어떻게 되는지가 제일 중요한 듯. 저가품들은 공통적으로 내장스키커를 들어줄 수 없을 정도로 허접해서리

    40년 더 묵은 왼팔의 흑염용-언제 나오냐40년 더 묵은 왼팔의 흑염용-언제 나오냐5 개월 전
  • 한달전에 구매하셨던분들은 가셔서 환불하시고 다시구매하시면 20만원 세이브됩니다 이미구매해서 설치하셨다면 코코에서 69만원짜리를 구입해서 이전에 구매하셨던것을 취소하시면 됩니다

    [라라아빠]윤아남편[라라아빠]윤아남편5 개월 전
  • 근데 이형님 슬쩍 슬쩍 (kg)선넘네.. ㅋㅋ

    뷰튜버뷰튜버5 개월 전
  • 크롬캐스트가 내장이라니... 그래서 티비를 안살래요 내 크롬캐스트를 똥으로 만들순 없어... 부모님 드릴라면 셋톱리모콘하고 호환은..??

    뷰튜버뷰튜버5 개월 전
  • 저거 두개사봐야 내 32인치 모니터 하나살돈이 안나오네. 싼건 이유가 있음ㅇㅇ

    난봉꾼난봉꾼5 개월 전
  • 언더케이지 정체성 버린지 오래된거 알지만... ㅋ 요즘은 변명도 안하는군요

    공연공연5 개월 전
  • 이거 모 대단한 지 모르겠네요. 국내중소기업 65인치스마트티비 50만원대 꽤 있어요. 물론 중국제지만.(기능은 Hdr, 저가칩셋안드로이드 등등 대동소이) 이제품이 Rgbw아닌지도 알아야 라고. 모 대단한 가격은 아닌것 같네요. 국내에 50마눤대 혹은 60만원정도를 코스트코 대형 유통업체에서 70만원에 푸는 느낌이메요. 모 물건이 잘없다해도 그닥 메리트가.... 저는 작년 패널값 쌀때 65인치 논스마트티비4k 40(rgbw,hdr지원)에 구입했는데 잘 쓰고 있어요. 스마트기능필요하면 10안쪽으로 블투리모콘도 있는 셋탑사면 그만이에요. 지금은 국제패널값이 좀 올라서 이가격에 못삼.(65기준 5만정도 올랐을듯.) 암튼 지금 국내대기업 패널 포기할정도 패널값 완전 똥값이에용. 삼성은 Tv용 Lcd패널포기. Qled만

    choiss75choiss755 개월 전
    • 어느제품구매하셨어요.? 효도용으로 논스마트고려중입니다

      숑숑숑숑5 개월 전
  • 이 유투버가 좋은점 자막이 없음에도 빨리말해도 무슨말을 하는지 잘 들린다.

    wordword5 개월 전
  • 싸면 소리가 작아서 사운드바를 사야된다는....

    KwangKwang5 개월 전
  • 국내 코스트코도 비지오tv좀 들어오면 좋겟네요

    kate lisakate lisa5 개월 전
  • 중국 tv는 거른다.

    James KimJames Kim5 개월 전
  • 집에서 55인치인가 삼성 티비 쓰시는데 이거 사 드리고 삼성 55인치를 서울로 가져오는 건.. 좀 그렇겠죠?

    남탓전문가,남탓전문가,5 개월 전
  • 솔직히 tv같은건 집에 딱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물건인데 중국 브랜드면 집자체가 좀 없어보일것이다. 뭐 원룸자취하면 모를까 아파트에 샤오미 tcl 이런거 놓여져있으면 가난해보임

    김재훈김재훈5 개월 전
  • TCL...중국메이커. 거르자.

    JWJW5 개월 전
  • 홈쇼핑 보는 느낌..

    신지훈신지훈5 개월 전
  • 왜이런건 티비를 사고나면 나오는걸까

    BewefauBewefau5 개월 전
  • 데모화면에서 기능 설명해주시는데 왜이렇게 홈쇼핑같지 ㅋㅋㅋ

    황성범황성범5 개월 전
  • 영상 다 보니까 사면 안될거같아요. ㅎㅎㅎㅎㅎ

    Brandon KimBrandon Kim5 개월 전
  • 두목님 맥북 신형 출시됐어요

    Galaxy KimGalaxy Kim5 개월 전
  • 그래서.. 홈쇼핑이라고요?

    도승현도승현5 개월 전
  • 폰가격에

    전영훈전영훈5 개월 전
KOworld